브레빌,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오픈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 제공하는 웰컴 프로모션 및 특별 시음행사 진행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6월 23일까지 해당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3% 할인 혜택과 기프트를 제공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3일간 국내 유명 로스터리 브랜드 매뉴팩트커피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홈카페 레시피를 시음해볼 수 있는 특별한 오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 의정부점은 브레빌의 국내 12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브레빌의 주력 제품인 고성능 홈 에스프레소 머신 전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매장 방문 시 전문 교육을 받은 매장 직원의 가이드에 따라 직접 추출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레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의정부점 매장에서 브레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기프트를 제공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브레빌의 고성능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오라클’ 라인을 최대 6%, 그라인더 일체형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라인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세련되고 공간 효율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콤비웨이브 3 in 1,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프레시 엔 퓨리어스 블렌더 등 다양한 쿠킹 가전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레빌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뿐 아니라 신규 매장을 방문한 모든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의정부점 매장에서는 이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국내 유명 로스터리 브랜드 매뉴팩트커피의 아이스 플랫화이트 레시피를 시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스 플랫화이트 레시피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공개한 스페셜 홈카페 레시피로, 브레빌의 베스트셀링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를 활용해 매뉴팩트커피에서 직접 개발한 메뉴다.

또한 신규 매장에서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플랫화이트 레시피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매뉴팩트커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홈카페 초심자를 위한 △도징 퍼널 △탬핑 매트 △빈키퍼 등으로 구성된 최대 11만원 상당의 홈카페 키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브랜드 공식 출범 이후부터 지금까지 적극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등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뉴팩트커피와 진행한 협업을 기점으로 보다 밀도 있는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