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È·¦, Ŭ¶ó¿ìµå ¿î¿µ°ü¸® ¼­ºñ½º Àü¹® ÅëÇÕ¹ýÀÎ ¡®¾È·¦Å¬¶ó¿ìµå¸ÞÀÌÆ®¡¯ Ãâ¹ü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¾È·¦(´ëÇ¥ °­¼®±Õ)ÀÌ 7¿ù 1ÀÏ Å¬¶ó¿ìµå ³×ÀÌƼºê Àü¹® ÀÚȸ»ç ¡®Å¬¶ó¿ìµå¸ÞÀÌÆ®¡¯¿Í ÀÚ»çÀÇ Å¬¶ó¿ìµå¼­ºñ½º »ç¾÷Á¶Á÷ ÅëÇÕÀ» ¿Ï·áÇÏ°í, Â÷¼¼´ë Ŭ¶ó¿ìµå ¿î¿µ°ü¸® ¼­ºñ½º(MSP) Àü¹® ÅëÇÕ¹ýÀÎ ¡®¾È·¦Å¬¶ó¿ìµå¸ÞÀÌÆ®(´ëÇ¥ ±èÇüÁØ, °íâ±Ô)¡¯¸¦ °ø½Ä Ãâ¹üÇß´Ù°í ¹àÇû´Ù.

À̹ø ÅëÇÕ¹ýÀÎ Ãâ¹üÀº ºü¸£°Ô ¼ºÀå ÁßÀΠŬ¶ó¿ìµå ½ÃÀå¿¡¼­ Â÷¼¼´ë MSP·Î½á °æÀï·ÂÀ» °­È­ÇÏ°í »ç¾÷À» È®ÀåÇϱâ À§ÇØ ÀÌ·ïÁ³´Ù. ¾È·¦Å¬¶ó¿ìµå¸ÞÀÌÆ®´Â ¾È·¦ÀÇ ¡®º¸¾È ÇÁ·¹ÀÓ¿öÅ© ±â¹Ý Ŭ¶ó¿ìµå ±¸Ãࡤ¿î¿µ¡¯ ¿ª·®°ú Ŭ¶ó¿ìµå¸ÞÀÌÆ®ÀÇ ¡®Å¬¶ó¿ìµå ³×ÀÌƼºê¡¯ Àü¹®¼ºÀ» °áÇÕÇØ, MSP ¿µ¿ª¿¡¼­ Ŭ¶ó¿ìµå º¸¾ÈºÎÅÍ È°¿ë¼º±îÁö ¾Æ¿ì¸£´Â ±â¼ú °æÀï·ÂÀ» °­È­ÇÏ°í »ç¾÷ ±âȸ¸¦ Àû±ØÀûÀ¸·Î ¹ß±¼ÇØ ³ª°¥ °èȹÀÌ´Ù.

¾ç»çÀÇ Á¶Á÷ ÅëÇÕÀº ¾È·¦ÀÌ Å¬¶ó¿ìµå¸ÞÀÌÆ®¿¡ ÀÚ»çÀÇ MSP¸¦ ºñ·ÔÇÑ Å¬¶ó¿ìµå¼­ºñ½º °ü·Ã »ç¾÷À» ÀÌ°ü(¿µ¾÷¾ç¼öµµ)ÇÏ´Â ¹æ½ÄÀ¸·Î ÀÌ·ïÁ³´Ù. ¡®¾È·¦Å¬¶ó¿ìµå¸ÞÀÌÆ®¡¯ÀÇ ´ëÇ¥´Â ±èÇüÁØ ´ëÇ¥(îñ ¾È·¦ ¼­ºñ½º»ç¾÷ºÎ¹®Àå)¿Í °íâ±Ô ´ëÇ¥(îñ Ŭ¶ó¿ìµå¸ÞÀÌÆ® ´ëÇ¥)°¡ °øµ¿À¸·Î ¸Ã´Â´Ù.

¾È·¦ °­¼®±Õ ´ëÇ¥´Â ¡°¾ç»ç°¡ º¸À¯ÇÑ ¿ª·®À» ÇÕÄ¡¸é °­·ÂÇÑ ½Ã³ÊÁö¸¦ ³¾ ¼ö ÀÖÀ» °ÍÀ̶ó´Â ÆÇ´ÜÇÏ¿¡ À̹ø ÅëÇÕÀ» °áÁ¤ÇÏ°Ô µÆ´Ù¡±¸ç ¡°¾È·¦Å¬¶ó¿ìµå¸ÞÀÌÆ®°¡ ¾ÕÀ¸·Î °í°´¿¡°Ô ¾ÈÀüÇÑ Å¬¶ó¿ìµå³×ÀÌƼºê¶ó´Â Â÷º°È­µÈ °¡Ä¡¸¦ Á¦°øÇÒ ¼ö ÀÖ´Â Â÷¼¼´ë MSP ±â¾÷À¸·Î ½ÃÀå¿¡ ÀÚ¸® ÀâÀ» °ÍÀ¸·Î ±â´ëÇÑ´Ù¡±°í ¸»Çß´Ù.

¾È·¦Å¬¶ó¿ìµå¸ÞÀÌÆ® °íâ±Ô ´ëÇ¥´Â ¡°ÃÖ±Ù ¼­ºñ½º Àû½Ã¼º(Time-to-Market)°ú »ý¼ºÇü AI°¡ ºÎ°¢µÇ¸ç, Ŭ¶ó¿ìµå ³×ÀÌƼºê¿¡ ±â¹ÝÇÑ ±â¹ÎÇÑ ´ëÀÀ°ú Á¤º¸ º¸È£ ¸ðµÎ°¡ Áß¿äÇØÁ³´Ù¡±¸ç ¡°À̹ø ÅëÇÕÀ¸·Î ´õ ¸¹Àº °í°´µéÀÌ ¾ÈÀüÇÑ Å¬¶ó¿ìµå¸¦ Ŭ¶ó¿ìµå´ä°Ô È°¿ë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Ò °Í¡±À̶ó°í ¹àÇû´Ù.

¾È·¦Å¬¶ó¿ìµå¸ÞÀÌÆ® ±èÇüÁØ ´ëÇ¥´Â ¡°À̹ø ÅëÇÕÀº ¾È·¦ÀÇ º¸¾È °­È­ MSP ¿ª·®°ú Ŭ¶ó¿ìµå¸ÞÀÌÆ®ÀÇ Å¬¶ó¿ìµå ³×ÀÌƼºê Àü¹®¼ºÀÌ ´õÇØÁ® ½Ã³ÊÁö¸¦ ³½´Ù´Â µ¥ Àǹ̰¡ ÀÖ´Ù¡±¸ç ¡°À̸¦ ±â¹ÝÀ¸·Î ´Ù¾çÇÑ °í°´»çº° ÃÖÀûÈ­µÈ Ŭ¶ó¿ìµå ȯ°æÀ» Á¦°øÇØ »ç¾÷ °æÀï·ÂÀ» ³ô¿©³ª°¥ °èȹ¡±À̶ó°í ¸»Çß´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