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LINK, »ç¿ëÀÚ ¼ö 1000¸¸¸í µ¹ÆÄ¡¦ ºí·ÏüÀÎ ¹× ¼Ò¼ÈÆÄÀÌ ºÐ¾ß ¿ª´ë±Þ ÀÌÁ¤Ç¥ ´Þ¼º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UXLINK (https://www.uxlink.io/)´Â µî·Ï »ç¿ëÀÚ ¼ö°¡ 1000¸¸ ¸íÀ» µ¹ÆÄÇÏ¸ç ºí·ÏüÀΰú ¼Ò¼ÈÆÄÀÌ(SocialFi) ºÐ¾ß¿¡¼­ ¼±µµÀû ÀÔÁö¸¦ °ø°íÈ÷ Çß´Ù°í ¹àÇû´Ù.

ÀÌ ±â·ÏÀº UXLINK À¥»çÀÌÆ®¿Í Æ®À§Å͸¦ ÅëÇØ ¹ßÇ¥µÆ´Ù. UXLINK´Â µ¿Á¾ ¾÷°è ÃÖÃÊ·Î »ç¿ëÀÚ ¼ö 1000¸¸¸íÀ» ´Þ¼ºÇß´Ù. ÀÌ¿¡ ¹ä ÀÀ(Bob Ng) ÃÖ°í±â¼úÃ¥ÀÓÀÚ(CTO)´Â UXLINKÀÇ »ç¿ëÀÚ ÁöÇ¥¿Í ÃøÁ¤ ±âÁØ¿¡ ´ëÇÑ ºÐ¼®À» °øÀ¯Çß´Ù.

ÁøÁ¤ÇÑ ¼Ò¼È »óÈ£ÀÛ¿ë ÃËÁø À§ÇØ °íÀ¯ Áö°© ÁÖ¼Òº¸´Ù ÁøÁ¤ÇÑ »ç¿ëÀÚ Âü¿© °­Á¶

´ëºÎºÐÀÇ ºí·ÏüÀÎ ÇÁ·ÎÁ§Æ®°¡ °íÀ¯ Áö°© ÁÖ¼Ò·Î ¼º°øÀ» ÃøÁ¤ÇÏ´Â °Í°ú ´Þ¸® UXLINK´Â ÁøÁ¤ÇÑ ¼Ò¼È »óÈ£ÀÛ¿ëÀ» ÃËÁøÇϱâ À§ÇØ ¡®µî·Ï »ç¿ëÀÚ¡¯¸¦ ¿ì¼±½ÃÇÑ´Ù. ÀÌ·¯ÇÑ Á¢±Ù ¹æ½ÄÀ» ÅëÇØ À¯È¿ÇÏÁö ¾ÊÀº Áö°© ÁÖ¼Ò³ª ´ÙÁß°èÁ¤À» »ç¿ëÇÏ´Â ½Ãºô(sybil¡¤´ÙÁß°èÁ¤) Áö°© ÁÖ¼ÒÀÇ ¸¸¿¬°ú ÁøÁ¤ÇÑ »ç¿ëÀÚ ¿¬°á Çʿ伺À̶ó´Â µÎ °¡Áö ÁÖ¿ä ¹®Á¦¿¡ ´ëóÇÒ ¼ö ÀÖ´Ù. UXLINKÀÇ µî·ÏÀº ÃÊ´ë ±â¹Ý µî·Ï, Àΰ£ »óÈ£ ÀÛ¿ë °ËÁõ, Á¦Ç° »ç¿ëÀ̶ó´Â 3´Ü°è·Î ÀÌ·ïÁ® ÀÖ´Ù.

ÀÌ·¸°Ô µî·ÏµÈ »ç¿ëÀÚ ¼ö´Â °íÀ¯ Áö°© ÁÖ¼Ò ¼öº¸´Ù Àû´Ù. ÇöÀç UXLINK´Â 1500¸¸ °³ÀÇ Áö°© ÁÖ¼Ò¿¡ ¿¬°áµÈ 1000¸¸ ¸í ÀÌ»óÀÇ µî·Ï »ç¿ëÀÚ¸¦ º¸À¯ÇÏ°í ÀÖ´Ù. °¢ »ç¿ëÀÚ´Â ¿©·¯ °³ÀÇ Áö°©À» º¸À¯ÇÒ ¼ö ÀÖÀ¸¸ç, UXLINK´Â À¥2¿¡¼­ À¥3·Î ÀüȯÇÏ´Â »ç¿ëÀÚ¸¦ À§ÇØ MPC Áö°©À» Á¦°øÇÑ´Ù.

UXLINK´Â ½Ãºô °èÁ¤°ú À¯È¿ÇÏÁö ¾ÊÀº Áö°© ÁÖ¼Ò¸¦ °ÅºÎÇÔÀ¸·Î½á µ¥ÀÌÅÍ ¹«°á¼ºÀ» À¯ÁöÇÏ´Â µ¿½Ã¿¡ »ç¿ëÀÚ ÇÁ¶óÀ̹ö½Ã¸¦ Á¸ÁßÇÑ´Ù. »ç¿ëÀÚ´Â ¼Ò¼È ¹Ìµð¾î °èÁ¤ ¾øÀ̵µ Áö°©À» º¸À¯ÇÒ ¼ö ÀÖÀ¸¸ç, UXLINK´Â À̵éÀÌ ÃÖ»óÀÇ ¼­ºñ½º¸¦ ¹ÞÀ» ¼ö ÀÖµµ·Ï º¸ÀåÇÑ´Ù. ¼Ò¼È »óÈ£ÀÛ¿ëÀ» ÅëÇØ ´ëÁß º¸±ÞÀ» ÃËÁøÇÏ´Â °ÍÀÌ UXLINKÀÇ »ç¸íÀÌ´Ù.

UXLINK »ýÅ°迡¼­ UXUY º¸À¯ÀÚ¿Í ¹Ì·¡ ¿ªÇÐ ÀÌÇØÇϱâ

UXLINK´Â Ä¿¹Â´ÏƼ ¼ºÀå°ú »óÈ£ ÀÛ¿ëÀ» ÃËÁøÇÏ´Â °íÀ¯ÇÑ ÀÛ¾÷ Áõ¸í(POW) Á¡¼ö ¸ÞÄ¿´ÏÁò¿¡ ¿ªÁ¡À» µÐ UXUY º¸À¯ÀÚ¸¦ Á¦½ÃÇÑ´Ù. UXUY´Â ¾çµµ°¡ ºÒ°¡´ÉÇÑ ¿ÂüÀÎ(on-chain) POW Á¡¼ö·Î ¿¹Ä¡±ÝÀ̳ª ÇÁ¸® ¹ÎÆÃ(pre-minting) ¾øÀÌ Åõ¸íÇÑ Ä¿¹Â´ÏƼ ÁÖµµ ä±¼À» ÅëÇØ »ý¼ºµÈ´Ù.

UXUY º¸À¯ÀÚ°¡ µÇ±â À§ÇØ »ç¿ëÀÚ´Â ´ÙÀ½ÀÇ ³»¿ëÀ» ÃæÁ·ÇØ¾ß ÇÑ´Ù.

1. UXLINK¿¡ µî·ÏµÈ Áö°© º¸À¯
2. Ä¿¹Â´ÏƼ°¡ Á¤ÀÇÇÑ POW È°µ¿¿¡ ±â¿©
3. ¿ÂüÀο¡¼­ UXUY û±¸

ÇöÀç UXLINK¿¡´Â 500¸¸ ¸íÀÇ UXUY º¸À¯ÀÚ°¡ ÀÖÀ¸¸ç, À̵éÀº ¸ðµÎ Ä¿¹Â´ÏƼ ±â¿©ÀÚÀÌÀÚ ÀáÀçÀû °Å¹ö³Í½º ÅäÅ« º¸À¯ÀÚ´Ù. UXLINK´Â ÀÌ ¼ýÀÚ°¡ °è¼Ó Áõ°¡ÇØ 3000¸¸ ¸íÀ» µ¹ÆÄÇÒ °ÍÀ¸·Î Àü¸ÁÇϸç, ÀÌ ½ÃÁ¡ÀÌ µÇ¸é UXUY ä±¼ÀÌ ÁߴܵŠ±àÁ¤ÀûÀÎ ³×Æ®¿öÅ© È¿°ú¸¦ ÃËÁøÇÒ °ÍÀ¸·Î ±â´ëÇÑ´Ù. ±×·¯³ª º¸À¯ÀÚ°¡ UXUY¸¦ ´ëü ºÒ°¡´ÉÇÑ ÅäÅ«(NFT)À̳ª °Å¹ö³Í½º ÅäÅ« µîÀÇ ´Ù¸¥ ÀÚ»êÀ¸·Î ±³È¯ÇÒ °æ¿ì ±× ¼ö´Â °¨¼ÒÇÒ ¼ö ÀÖ´Ù.

ÀÌ·¯ÇÑ À̴ϼÅƼºê´Â Åõ¸íÇÏ°í Àμ¾Æ¼ºê°¡ Á¦°øµÇ´Â »óÈ£ÀÛ¿ëÀ» ÅëÇØ ¿ªµ¿ÀûÀÌ°í Âü¿©°¡ È°¼ºÈ­µÈ Ä¿¹Â´ÏƼ¸¦ Çü¼ºÇÏ°í ºí·ÏüÀΰú ¼Ò¼ÈÆÄÀÌ È¯°æÀ» Çõ½ÅÇÏ°Ú´Ù´Â UXLINKÀÇ ÀÇÁö¸¦ ¹Ý¿µÇÑ °ÍÀÌ´Ù.

UXLINK º¸À¯ÀÚ¿Í ±× ±âÁØ ÀÌÇØÇϱâ

UXLINK´Â Ä¿¹Â´ÏƼ ±â¿©µµ, ¿ÂüÀÎ »óÈ£ÀÛ¿ë, Áö°©¿¡ º¸À¯ÇÑ Àڻ꿡 ÃÊÁ¡À» ¸ÂÃç ÅäÅ« º¸À¯ÀÚ ±âÁØÀ» Á¤ÀÇÇß´Ù.

¡¤ ÅäÅ« °ø°³ À̺¥Æ®(TGE) Àü : TGE Àü UXUY º¸À¯ÀÚµéÀº ¿¡¾îµå¶ø ¹Ù¿ìó ¿ªÇÒÀ» ÇÏ´Â NFT¿Í UXUY¸¦ ±³È¯Çß´Ù. º¸À¯ÀÚ´Â NFTÀÇ ·¹º§°ú ¼ö·®¿¡ µû¶ó $UXLINK¸¦ ¼ö·ÉÇß´Ù. ¶ÇÇÑ ¡®½Ãºô ¹ö´×(Sybil Buring)¡¯ ÇÁ·Î¼¼½º¸¦ ÅëÇØ ÁøÀ§¼ºÀ» È®ÀÎÇØ NFT º¸À¯ÀÚ¸¦ ÅäÅ« º¸À¯ÀÚ¿Í µ¿µîÈ­Çß´Ù.
¡¤ TGE ÀÌÈÄ : TGE ÀÌÈÄ¿¡´Â ÅäÅ«À» ±¸¸ÅÇϰųª Ä¿¹Â´ÏƼ¿¡ ±â¿©ÇÑ À̵éÀ» Æ÷ÇÔÇØ ¸ðµç ÇÕ¹ýÀû Âü¿©ÀÚ¸¦ º¸À¯ÀÚ·Î Æ÷ÇÔ½ÃÄ×´Ù.
¡¤ ÇöÀç º¸À¯ÀÚ Åë°è : UXLINKÀÇ Àû°Ý º¸À¯ÀÚ´Â ¾à 160¸¸¸íÀ̸ç, ÀÌ ¼ýÀÚ´Â À¯µ¿¼º ¹æÃâ°ú Ä¿¹Â´ÏƼ ±â¿©¿¡ µû¶ó º¯µ¿µÉ ¼ö ÀÖ´Ù.

ÁøÁ¤¼º ÀÖ´Â ÁúÀû Ä¿¹Â´ÏƼ¸¦ º¸ÀåÇϱâ À§ÇÑ ½Ãºô ¹æÁö Á¶Ä¡ ½ÃÇà

UXLINK´Â ÁøÁ¤¼º ÀÖ´Â Ä¿¹Â´ÏƼ¸¦ À¯ÁöÇϱâ À§ÇØ 3´Ü°è Àü·«À» »ç¿ëÇÑ´Ù.

1. ÇãÀ§ Áö°© ÁÖ¼Ò¸¦ ½Äº°ÇÏ°í Á¦¿ÜÇÑ´Ù.
2. ºñÈ°¼º °èÁ¤¿¡¼­ º¸»óÀ» ȸ¼öÇÏ°í ÀçºÐ¹èÇÑ´Ù.
3. ȸ¼öµÈ ¸®¿öµå¸¦ ÀçÅõÀÚÇϱâ À§ÇØ TGE Àü¿¡ ½Ãºô Á¶Ä¡¸¦ ½ÃÇàÇÑ´Ù.

ÀÌ·¯ÇÑ Á¶Ä¡´Â ÁøÁ¤ÇÑ Âü¿©ÀÚ¸¦ ½Äº°ÇØ º¸»óÀ» Á¦°øÇϱâ À§ÇÑ Åõ¸íÇÏ°í °­·ÂÇÑ ½Ã½ºÅÛÀ» ±¸ÃàÇÏ°íÀÚ ÇÏ´Â UXLINKÀÇ ÀÇÁö¸¦ º¸¿©ÁÖ´Â °ÍÀÌ´Ù.

ÅÚ·¹±×·¥À» ±â¹ÝÀ¸·Î ÇÑ ¼Ò¼ÈÆÄÀÌÀÎ UXLINK¿Í ÅÚ·¹±×·¥ °ÔÀÓÆÄÀÌ ºñ±³

¼Ò¼È Ç÷§ÆûÀÎ UXLINK¿Í ÅÚ·¹±×·¥ °ÔÀÓÆÄÀÌ(Telegram gamefi)´Â °øÈ÷ ´ëÁßÈ­¸¦ ¸ñÇ¥·Î ÇÏÁö¸¸ »ç¿ëÀÚ Âü¿©¿Í ¿ÂüÀÎ ÁöÇ¥¿¡¼­ Â÷ÀÌ°¡ ÀÖ´Ù. ÅÚ·¹±×·¥ °ÔÀÓÆÄÀÌ°¡ ´õ ¸¹Àº »ç¿ëÀÚ¸¦ º¸À¯ÇÏ°í ÀÖ´Â ¹Ý¸é UXLINK´Â ¿ÂüÀÎ È°µ¿°ú »ç¿ëÀÚ À¯Áö ¸é¿¡¼­ ¾ÐµµÀûÀÌ´Ù.

ÁÖ¿ä Â÷ÀÌÁ¡

1. »óÈ£ ÀÛ¿ëÀÇ ±íÀÌ : UXLINKÀÇ È°µ¿Àº ÅÚ·¹±×·¥ °ÔÀÓÆÄÀÌÀÇ ´Ü¼øÇÑ ÅÇÅõ¾ð(Tab-to-Earn) ¸ðµ¨¿¡ ºñÇØ º¸´Ù ±íÀÌ ÀÖ´Â Âü¿©¸¦ ÃËÁøÇÑ´Ù.
2. »ç¿ëÀÚ °íÂøµµ(User Stickiness) : UXLINK´Â ½ÇÁ¦ ¼Ò¼È ¿¬°á°ú ±×·ì È°µ¿À» ÅëÇØ »ç¿ëÀÚ À¯ÁöÀ²À» °­È­ÇÏ°í ÀÖ´Ù.
3. »ç¿ëÀÚ ±â¹ÝÀÇ Ç°Áú : UXLINKÀÇ ¾ö°ÝÇÑ ´ëÇü ÅõÀÚÀÚ ¹æÁö(anti-whale) Á¶Ä¡´Â ¾çÁúÀÇ »ç¿ëÀÚ ±â¹ÝÀ» º¸ÀåÇÑ´Ù.

UXLINK´Â ÀÏÀÏ ¹× ¿ù°£ È°¼º »ç¿ëÀÚ ¼ö¿Í »ç¿ëÀÚ ´ëºñ º¸À¯ÀÚ ºñÀ²¿¡¼­ ¿ùµîÈ÷ ¾Õ¼±´Ù. µÎ Ç÷§Æû ¸ðµÎ À¥2.0¿¡¼­ À¥3.0À¸·ÎÀÇ È¿°úÀû Àüȯ »ç·Ê·Î ²ÅÈ÷°í ÀÖÀ¸¸ç, UXLINK´Â ¹Ì·¡ Çù¾÷ °¡´É¼ºÀ» ¿­¾î³õ°í ÀÖ´Ù.

¹Ì·¡ ºñÀü: ¹ä ÀÀ UXLINK CTOÀÇ ´ÙÁü

¹ä ÀÀ CTO´Â ¡°º»ÁúÀûÀ¸·Î UXLINKÀÇ ¸ñÇ¥´Â Ä£¼÷ÇÑ ¼Ò¼È ¿¬°áÀ» ÅëÇØ ½Å·Ú¸¦ ±¸ÃàÇÏ´Â µ¿½Ã¿¡ »ç¿ëÀÚ¸¦ À§ÇÑ ¼Ò¼È Ç÷§ÆûÀÌÀÚ ¼­ºñ½º °³¹ßÀÚ¸¦ À§ÇÑ ÀÎÇÁ¶ó ¿ªÇÒÀ» ÇÏ´Â °ÍÀÌ´Ù. ¾ÕÀ¸·Î »ýÅ°è ÆÄÆ®³Êµé°ú Çù·ÂÇØ ÀÚ»ê »ý¼º, È帧, ¹èºÐÀ» À§ÇÑ ¼Ò¼ÈÈ­µÈ °èÃþÀ» ±¸ÃàÇÒ °èȹÀÌ´Ù. À̸¦ ÅëÇØ »ç¿ëÀÚµéÀº º¹ÀâÇÑ Å©·Î½ºÃ¼ÀÎ »óÈ£ ÀÛ¿ë ¾øÀ̵µ ´Ù¾çÇÑ ¾ÖÇø®ÄÉÀ̼ÇÀ» ½Å·ÚÇÏ°í À̵éÀ» ¾ÈÀüÇÏ°í °£ÆíÇÏ°Ô È°¿ëÇÒ ¼ö ÀÖ°Ô µÉ °ÍÀ̸ç, À̷νá ÀÚ½ÅÀÇ ¼Ò¼È ÀÚ»êÀ» ÅëÇØ ÀÌÀÍÀ» ¾òÀ» ¼ö ÀÖ°Ô µÉ °ÍÀÌ´Ù. ¶ÇÇÑ °³¹ßÀÚµéÀÌ ÇÁ·ÎÅäÄÝ°ú ¼Ò¼È °ü°è, µ¥ÀÌÅ͸¦ ÃÖ´ëÇÑ È°¿ëÇϵµ·Ï µÞ¹ÞħÇÔÀ¸·Î½á À̵éÀÌ ¸ðµâÈ­µÈ Á¦Ç°°ú ÀÎÅÍÆäÀ̽º¸¦ ÅëÇØ °³¹ß È¿À²¼º°ú ¼ºÀå Ç°ÁúÀ» Å©°Ô Çâ»ó½Ãų ¼ö ÀÖµµ·Ï Áö¿øÇÏ´Â °ÍÀ» ¸ñÇ¥·Î »ï°í ÀÖ´Ù¡±°í UXLINK Ç÷§ÆûÀÇ ºñÀüÀ» ¹àÇû´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