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ê¶óÀÌÆ®º§-ºñÁÖ¾óÄ·ÇÁ, °í°´Çൿ ºÐ¼® ¼­ºñ½º ¡®XIGHT¡¯ °³¹ß ¾÷¹«Çù¾à ü°á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µðÁöÅÐ °í°´ °æÇè(DX) Àü¹®±â¾÷ÀÎ ºê¶óÀÌÆ®º§Å©¸®¿¡ÀÌƼºê±×·ì(´ëÇ¥ ¹ÚÁ¾Çö, ½Å¼ºÀÎ)Àº ºñÁÖ¾óÄ·ÇÁ(´ëÇ¥ ¼®À±Âù)¿Í ¿ÀÇÁ¶óÀÎ °í°´Çൿ ºÐ¼® ¼­ºñ½º ¡®XIGHT¡¯ °³¹ßÀ» À§ÇÑ ¾÷¹«Çù¾àÀ» ü°áÇß´Ù°í 5ÀÏ ¹àÇû´Ù.

Çõ½ÅÀûÀÌ°í Â÷º°È­µÈ °í°´ °æÇè ¼Ö·ç¼Ç ºÐ¾ß¸¦ ¼±µµÇÏ´Â ºê¶óÀÌÆ®º§Å©¸®¿¡ÀÌƼºê±×·ì(ÀÌÇÏ ºê¶óÀÌÆ®º§)°ú AI ½Ã¼±ÃßÀû ±â¼úÀ» º¸À¯ÇÑ ºñÁÖ¾óÄ·ÇÁ´Â ¿ÀÇÁ¶óÀÎ ¸ÅÀå¿¡ ¹æ¹®ÇÑ °í°´ÀÇ ÇൿÀû Ư¼ºÀ» ºÐ¼®ÇØ ±â¾÷ÀÇ ¸¶ÄÉÆà Ȱµ¿¿¡ Àû¿ëÇÒ ¼ö ÀÖ´Â ¼­ºñ½ºÀÎ ¡®XIGHT¡¯¸¦ °øµ¿ °³¹ßÇϱâ·Î Çß´Ù.

¿ÀÇÁ¶óÀÎÀº ¼ÒºñÀÚ¿ÍÀÇ »óÈ£ÀÛ¿ëÀÌ ³ô°í ¿Â¶óÀλ󿡼­ ä¿öÁÙ ¼ö ¾ø´Â »ý»ýÇÑ ÇöÀå °æÇèÀ» Á¦°øÇØÁÖÁö¸¸ ±×µ¿¾È °í°´ÀÇ Çൿ ¹× °ü½É»ç¸¦ ºÐ¼®Çϴµ¥ ¾î·Á¿òÀÌ µû¶ú´ø »óȲÀÌ´Ù. ¾ç»ç´Â À̹ø Çù¾àÀ» ÅëÇØ °í°´ÀÇ À§Ä¡¿Í ½Ã¼±, À̵¿ °æ·Î, ü·ù °ø°£ µî ´Ù°¢ÀûÀÎ °í°´Çൿ ºÐ¼®À» À§ÇØ ´Ù¾çÇÑ ±â¼ú ¹× µ¥ÀÌÅÍ °ü¸® ³ëÇϿ츦 °øÀ¯ÇÒ °èȹÀÌ´Ù.

À̹ø¿¡ °³¹ßµÇ´Â XIGHT´Â ±â¾÷ÀÇ µ¥ÀÌÅ͸¦ ±â¹ÝÀ¸·Î ÇÑ °í°´ ¸ÂÃãÇü ¼­ºñ½º¸¦ À§ÇØ ¿Â¿ÀÇÁ¶óÀÎ µ¥ÀÌÅ͸¦ ÅëÇÕ ºÐ¼®ÇÏ´Â ÇÑÆí ¿¬°è ÄÜÅÙÃ÷¸¦ Æ÷ÇÔÇÑ °í°´ °æÇè °ü¸® ±â´É±îÁö Áö¿øÇÒ °èȹÀ̸ç, ¿ÃÇØ »ó¹Ý±â Áß¿¡ ¼±º¸ÀÏ ¿¹Á¤ÀÌ´Ù.

ºê¶óÀÌÆ®º§ ¹ÚÁ¾Çö ´ëÇ¥´Â ¡°±â¾÷ÀÌ ½º½º·Î °æÀï·Â ÀÖ´Â µ¥ÀÌÅ͸¦ È®º¸ÇßÀ» ¶§ ´õ¿í È¿°úÀûÀÎ D2C(Direct to Consumer) Ä¿¹Â´ÏÄÉÀ̼ÇÀÌ °¡´ÉÇØÁú °Í¡±À̶ó¸ç ¡°XIGHT´Â »õ·Î¿î °í°´ µ¥ÀÌÅ͸¦ ÇÊ¿ä·Î ÇÏ´Â ¸®Å×ÀÏ ½ºÅä¾î ¿Ü¿¡µµ Àü½ÃÇà»ç, ¿Á¿Ü±¤°í µî ¸¶ÄÉÆà Ŀ¹Â´ÏÄÉÀÌ¼Ç ºÐ¾ßÀÇ ´Ù¾çÇÑ ¿µ¿ª¿¡¼­ ´õ¿í È°¹ßÇÏ°Ô È°¿ëµÉ °Í¡±À̶ó°í ¹àÇû´Ù.

ºê¶óÀÌÆ®º§Àº Á¾ÇÕÄ¿¹Â´ÏÄÉÀ̼DZ׷ì KPRÀÇ µðÁöÅÐ ºÐ¾ß ÀÚȸ»ç·Î LGÀüÀÚ, ±â¾Æ, ½ÃµðÁî µî ´Ù¾çÇÑ ºÐ¾ßÀÇ ±¹³» ¹× ±Û·Î¹ú ±â¾÷À» ´ë»óÀ¸·Î °í°´ °æÇè ¼­ºñ½º¸¦ Á¦°øÇÏ°í ÀÖ´Ù. ÃÖ±Ù LGÀüÀÚ ±Ý¼ºÀüÆÄ»ç, ±â¾Æ µðÁöÅÐ Æ˾÷½ºÅä¾î, ½ÃµðÁî Ç÷¡±×½Ê ½ºÅä¾î, »ï¼º °¶·°½Ã ¾ðÆÑ Çà»ç µîÀÇ ¼º°øÀûÀÎ °í°´ °æÇè Ç÷§Æû ·ÐĪ °æÇèÀ» º¸À¯ÇÏ°í ÀÖ´Ù.

ºñÁÖ¾óÄ·ÇÁ´Â ½Ã¼± ÃßÀû ±â¼úÀ» ÅëÇØ CES¿¡¼­ 2³â ¿¬¼Ó ±â¼ú Çõ½Å»óÀ» ¼ö»óÇÑ ¹Ù ÀÖÀ¸¸ç ¸Þ°¡½ºÅ͵ð, LGÀ¯Ç÷¯½º, Çö´ë¸ðºñ½º µî ´Ù¼öÀÇ ±â¾÷¿¡ ½Ã¼±ÃßÀû ¼Ö·ç¼ÇÀ» Á¦°øÇÏ°í ÀÖ´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