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NICEÁö´Ïµ¥ÀÌŸ, ÁÖ·ù ÆǸŠ¿Ü½Ä¾÷ü POS µ¥ÀÌÅÍ Á¦°ø Çù¾à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Û·Î¹ú ¼ÒºñÀÚ ÀÎÅÚ¸®Àü½º ±â¾÷ NIQ(´Ò½¼¾ÆÀÌÅ¥) ÄÚ¸®¾Æ°¡ ºòµ¥ÀÌÅÍ ÄÁ¼³Æà ±â¾÷ NICEÁö´Ïµ¥ÀÌŸ¿Í ±¹³» ¿Ü½Ä¾÷ü ÁÖ·ù ÆǸŠPOS µ¥ÀÌÅÍ¿¡ ´ëÇÑ ±¸¸Å °è¾àÀ» ü°áÇß´Ù.

À̹ø °è¾àÀ» ÅëÇØ NIQ CGA(Curren Goodden Associates)´Â ÁÖ·ù¸¦ ÆǸŠÁßÀÎ 20¸¸¿© °÷ÀÇ ±¹³» ¿Ü½Ä¾÷ü POS µ¥ÀÌÅ͸¦ NICEÁö´Ïµ¥ÀÌŸ·ÎºÎÅÍ °ø±Þ¹Þ´Â´Ù. NIQ CGA´Â ÀÌ µ¥ÀÌÅ͸¦ ¹ÙÅÁÀ¸·Î ¿Ü½Ä ½ÃÀå¿¡¼­ÀÇ ÁÖ·ù ¹× À½·á ¼Òºñ ÇöȲÀ» º¸´Ù Á¤È®ÇÏ°Ô ÆľÇÇÏ°í ±¹³» ¿Ü½Ä¾÷ü¿¡¼­ÀÇ ÁÖ·ù ÆǸŠµ¥ÀÌÅÍ ºÐ¼® ¿ª·®À» ³ôÀδÙ.

NIQ CGA´Â 2024³â »ó¹Ý±â NICEÁö´Ïµ¥ÀÌŸ·ÎºÎÅÍ Á¦°ø¹Þ´Â ¸ÅÀå POS µ¥ÀÌÅ͸¦ ±â¹ÝÀ¸·Î ÇÑ ÁÖ·ù ÆǸŠºÐ¼® ¼Ö·ç¼Ç ¡®º£¹ö¸®Áö Æ®·¢(Beverage Trak)¡¯À» ¼±º¸ÀÏ ¿¹Á¤ÀÌ´Ù. ¼Ö·ç¼ÇÀ» ÅëÇØ °í°´µéÀº ÁÖ·ù ¼Òºñ Æ®·»µå´Â ¹°·Ð ÀÏȸ¼º ÇÁ·Î¸ð¼Ç¿¡ ´ëÇÑ È¿°ú ÃøÁ¤±îÁö °¡´ÉÇÏ°Ô µÈ´Ù. ÇϹݱ⿡´Â ±¹³» ¿Ü½Ä ½ÃÀå ÀüüÀÇ ÁÖ·ù ÆǸŸ¦ Àü±¹ ´ÜÀ§´Â ¹°·Ð Áö¿ª¡¤Á¦Á¶»ç¡¤ºê·£µåº° µîÀ¸·Î ÃßÀûÇÒ ¼ö ÀÖ´Â ¡®OPM (On Premise Measurement)¡¯ ¼Ö·ç¼Çµµ Á¦°øÇÑ´Ù. À̷νá NIQ CGA±Û·Î¹úÀÌ Á¦°øÇÏ´Â ¸ðµç ºÐ¼® ¼Ö·ç¼ÇÀ» ±¹³»¿¡ ·ÐĪÇÏ°Ô µÉ °èȹÀÌ´Ù.

¼ÕÀçÇÊ NIQ CGA Ŭ¶óÀ̾ðÆ® ¼Ö·ç¼Ç µð·ºÅÍ´Â ¡°À̹ø NICEÁö´Ïµ¥ÀÌŸ¿ÍÀÇ Çù·ÂÀ» ÅëÇØ ±¹³» ¿Ü½Ä ½ÃÀå¿¡¼­ÀÇ ÁÖ·ù ¼Òºñ µ¿ÇâÀ» º¸´Ù ½ÃÀǼº ÀÖ°í Á¤È®ÇÏ°Ô ÃøÁ¤ÇÒ ¼ö ÀÖ°Ô µÆ´Ù¡±¸ç ¡°30³â ÀÌ»ó ÃàÀûÇØ ¿Â NIQ CGAÀÇ ¿¬±¸ ¹× µ¥ÀÌÅÍ ºÐ¼® ³ëÇϿ츦 ¹ÙÅÁÀ¸·Î »ý»ê°ú À¯Åë, ÇÁ·Î¸ð¼Ç µî ½ÃÀå »çÀÌŬ Àü ´Ü°è¿¡ ¹Ù·Î Àû¿ë °¡´ÉÇÑ ÀλçÀÌÆ®¸¦ ´Ù¾çÇÑ ¹æ½ÄÀ¸·Î Á¦°øÇØ ³ª°¥ °Í¡±À̶ó°í ¸»Çß´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