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¾¼ÒÇÁÆ®, Àӽà ÁÖÁÖÃÑȸ °³ÃÖ¡¦ ±â¾÷ ºÐÇÒ ¹× ½Å¼³È¸»ç ¼³¸³ È®Á¤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¾¾¼ÒÇÁÆ®(°øµ¿´ëÇ¥ ±èÅÃÁø, ¹Úº´¹«)°¡ 8¿ù 14ÀÏ °æ±âµµ ¼º³²½Ã ºÐ´ç±¸ ¿£¾¾¼ÒÇÁÆ® ÆDZ³ R&D¼¾ÅÍ¿¡¼­ Àӽà ÁÖÁÖÃÑȸ¸¦ °³ÃÖÇÏ°í ±â¾÷ ºÐÇÒ ¹× ½Å¼³È¸»ç ¼³¸³À» È®Á¤Çß´Ù.

¿£¾¾¼ÒÇÁÆ®´Â Áö³­ 6¿ù 24ÀÏ ÀÌ»çȸ¸¦ ¿­°í ȸ»ç ºÐÇÒ ¹× 2°³ÀÇ ½Å¼³È¸»ç ¼³¸³À» °áÁ¤Çß´Ù. Àӽà ÁÖÁÖÃÑȸ¿¡¼­´Â ÀÇ°á»çÇ×ÀÎ ¡®ºÐÇÒ°èȹ¼­ ½ÂÀÎÀÇ °Ç¡¯ÀÌ ¿ø¾È´ë·Î °¡°áµÆ´Ù.

½Å¼³È¸»ç´Â ¿£¾¾Å¥¿¡ÀÌ, ¿£¾¾¾ÆÀ̵𿡽º µî 2°³ÀÇ ºñ»óÀå¹ýÀÎÀÌ´Ù. 10¿ù 1ÀÏ Ãâ¹üÀ» ¸ñÇ¥·Î ÇÑ´Ù.

¿£¾¾Å¥¿¡ÀÌ´Â QA (Quality Assurance, Ç°Áú º¸Áõ) ¼­ºñ½º »ç¾÷ ºÎ¹® Àü¹® ±â¾÷ÀÌ´Ù. »ç¾÷ ¿µ¿ªÀº ¡â¼ÒÇÁÆ®¿þ¾î Ç°Áú º¸Áõ ¼­ºñ½º ¹× ±âŸ °ü·Ã »ç¾÷ ¡âÄÄÇ»ÅÍ ÇÁ·Î±×·¡¹Ö, ½Ã½ºÅÛ ÅëÇÕ ¹× °ü¸® ¡âÁ¤º¸ ±â¼ú ¹× ÄÄÇ»ÅÍ ¿î¿µ °ü·Ã ¼­ºñ½º µîÀÌ´Ù. ¿£¾¾¾ÆÀ̵𿡽º´Â ÀÀ¿ë ¼ÒÇÁÆ®¿þ¾î °³¹ß °ø±Þ »ç¾÷ ºÎ¹® Àü¹® ±â¾÷ÀÌ´Ù. »ç¾÷ ¿µ¿ªÀº ¡âÀÀ¿ë ¼ÒÇÁÆ®¿þ¾î °³¹ß ¹× °ø±Þ ¡âÄÄÇ»ÅÍ ½Ã½ºÅÛ ÅëÇÕ ÀÚ¹® ¹× ±¸Ãà ¡â½Ã½ºÅÛ ¼ÒÇÁÆ®¿þ¾î °³¹ß ¹× °ø±Þ µîÀÌ´Ù.

¿£¾¾¼ÒÇÁÆ®´Â À̹ø ºÐÇÒÀ» ÅëÇØ °¢ »ç¾÷ºÎ¹®º° ½Å¼ÓÇÏ°í Àü¹®ÀûÀÎ ÀÇ»ç°áÁ¤ÀÌ °¡´ÉÇÑ °æ¿µ üÁ¦¸¦ È®¸³ÇÏ°í ÇÙ½É °æÀï·Â °­È­¸¦ ÃßÁøÇÑ´Ù. »ç¾÷ °íµµÈ­¸¦ ½ÇÇöÇÏ°í ±Ã±ØÀûÀ¸·Î ±â¾÷°¡Ä¡¿Í ÁÖÁÖ°¡Ä¡ Á¦°í¿¡ ÁýÁßÇÒ °èȹÀÌ´Ù.

ÁÖÁÖÃÑȸ ÀÇÀåÀ» ¸ÃÀº ¹Úº´¹« °øµ¿´ëÇ¥´Â ¡°½Å¼³ ȸ»çµéÀº ±â¼úÁö¿øÁ¶Á÷ÀÇ Àü¹®¼ºÀ» È°¿ëÇØ B2B Á᫐ Àü¹® ±â¾÷À¸·Î °Åµì³¯ °Í¡±À̶ó¸ç ¡°¿£¾¾¼ÒÇÁÆ®´Â º»¿¬ÀÇ °æÀï·ÂÀ» Áöų »Ó ¾Æ´Ï¶ó Áö¼Ó ¼ºÀåÀÇ ±âƲ ¸¶·Ã¿¡µµ ÃÑ·ÂÀ» ±â¿ïÀÌ°Ú´Ù¡±°í ¸»Çß´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