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Û·Î¹ú ¸¶ÄÏ ÀÎÅÚ¸®Àü½º ±â¾÷ GfK(Áö¿¡ÇÁÄÉÀÌ) ÄÚ¸®¾Æ°¡ °úÇбâ¼úÁ¤º¸Åë½ÅºÎ, Çѱ¹µ¥ÀÌÅÍ»ê¾÷ÁøÈï¿ø(K-data)ÀÌ ÁÖ°üÇÏ´Â ¡®2024³â µ¥ÀÌÅ͹ٿìó Áö¿ø»ç¾÷¡¯¿¡ Âü¿©ÇÒ Ãʱâ Áß°ß±â¾÷, Áß¼Ò±â¾÷, ¼Ò»ó°øÀÎ, û³â±â¾÷, ¿¹ºñ â¾÷°¡¸¦ ¿À´Â 4¿ù 1ÀϱîÁö ¸ðÁýÇÑ´Ù. GfK´Â 6³â ¿¬¼Ó µ¥ÀÌÅÍ ¹Ù¿ìó Áö¿ø»ç¾÷ÀÇ µ¥ÀÌÅÍ °ø±Þ ±â¾÷À¸·Î ¼±Á¤µÆ´Ù.
µ¥ÀÌÅ͹ٿìó Áö¿ø»ç¾÷Àº ½Å±Ô ¼ºñ½º °³¹ß ¹× ±âÁ¸ ¼ºñ½º °íµµÈ, ¸¶ÄÉÆà Àü·« ¼ö¸³ µî¿¡ ÇÊ¿äÇÑ µ¥ÀÌÅÍ ¶Ç´Â °¡°ø ¼ºñ½º¸¦ ¹Ù¿ìó Çü½ÄÀ¸·Î Áö¿øÇÏ´Â »ç¾÷ÀÌ´Ù. µ¥ÀÌÅ͹ٿìó ¼ö¿ä±â¾÷À¸·Î ¼±Á¤µÇ¸é µ¥ÀÌÅÍ ±¸¸Å, ÀϹݰ¡°ø, AI °¡°ø ºñ¿ëÀ» ¹Ù¿ìó ÇüÅ·ΠÁö¿ø¹ÞÀ» ¼ö ÀÖ´Ù.
GfK ÄÚ¸®¾Æ´Â ±¹³» °¡Àü ¹× ³»±¸Àç ½ÃÀåÀÇ Á¦Ç° Ä«Å×°í¸®º° ÆǸŠÇöȲÀ» ´Ù¾çÇÑ °¢µµ¿¡¼ ÆľÇÇÏ°í ºÐ¼®ÇÒ ¼ö ÀÖ´Â ¡®Market Intelligence: Sales Tracking¡¯ µ¥ÀÌÅ͸¦ Á¦°øÇÑ´Ù. ä³Î ±×·ìº°, Á¦Á¶»ç ¹× ºê·£µå, Á¦Ç° ¼Ó¼º µî ´Ù¾çÇÑ ¼¼ºÎ Á¤º¸°¡ Æ÷ÇÔµÈ GfK µ¥ÀÌÅ͸¦ ÅëÇØ ¼ö¿ä ±â¾÷Àº ±¹³» ½ÃÀåÀÇ ¿Â¶óÀΰú ¿ÀÇÁ¶óÀΠä³Î¿¡¼ ¾î¶² Á¦Ç°ÀÌ ¾ðÁ¦, ¾îµð¼, ¾î¶² °¡°Ý¿¡ Æȸ®°í ÀÖ´ÂÁö ÆľÇÇÏ°í ½ÅÁ¦Ç°, °¡°Ý, ¸¶ÄÉÆÃ, ä³Î µî ´Ù¾çÇÑ ¼ºÀå Àü·«À» µµÃâÇÒ ¼ö ÀÖ´Ù.
GfK ÄÚ¸®¾Æ ½Éµ¿ÀÏ ºÎÀåÀº ¡°½ÃÀåÀÇ ¿òÁ÷ÀÓ°ú ±âȸ¸¦ ÆľÇÇϱâ À§ÇØ ±Û·Î¹ú °¡Àü ¹× Å×Å© ±â¾÷µéÀÌ ±¸µ¶ÇÏ°í ÀÖ´Â GfK µ¥ÀÌÅÍ°¡ °¡Áø ±¹³» ½ÃÀå¿¡ ´ëÇÑ Á¤È®ÇÑ Á¤º¸¿Í ÇÔ²² ±×µ¿¾È µ¥ÀÌÅ͹ٿìó Áö¿ø»ç¾÷ÀÇ °ø±Þ±â¾÷À¸·Î¼ ½×¾Æ¿Â GfKÀÇ ³ëÇϿ츦 ÇÔ²² Á¦°øÇØ Áß¼ÒÇü ±â¾÷µéÀÌ »õ·Î¿î ¼ºÀå ±âȸ¸¦ âÃâ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Ò °Í¡±À̶ó°í ÀüÇß´Ù.
µ¥ÀÌÅ͹ٿìó ¼ö¿ä±â¾÷ ¸ðÁý °ü·ÃÇØ º¸´Ù ÀÚ¼¼ÇÑ ³»¿ëÀº GfK ÄÚ¸®¾Æ µ¥ÀÌÅ͹ٿìó ÆäÀÌÁö(https://hubs.la/Q02mv5yC0) ¶Ç´Â µ¥ÀÌÅ͹ٿìó °ø½Ä ȨÆäÀÌÁö °ø°í¸¦ ÅëÇØ È®ÀÎÇÒ ¼ö ÀÖ´Ù.